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동 남문동 초등국어학원 초4 초5 초6 국영수학원 초1 초2 초3 초등수학과외
    카테고리 없음 2023. 6. 2. 14:49

    안동 남문동 초등국어학원 초4 초5 초6 국영수학원 초1 초2 초3 초등수학과외

    초등 중등 고등 과외는 물론 영어회화를 찾는 성인분들까지 1:1 맞춤과외를 해드립니다!

    과외는 방문으로만 하는 방식이 아니며, 화상으로 하는 맞춤수업도 가능하십니다!

    상담문의 전화 : 010-7689-4987  쩡이쌤

    화상수업 or 방문수업 선택 가능하십니다 ! 

    국어 영어 수학 사회 한국사 생명과학 등

     

    저희는 수십년동안 학생들을 가르키고 있으며,

     교육기관에서 교육청에 등록하고 정식과외를 하고있다만,

    제가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기도 하며

    실력좋으신 전문선생님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애초에 화상수업으로도 진행을 하며

    화상수업의 안좋은 인식들이 있으시더라구요!

     

    화상수업 진행방식은 1:1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수업했던 애용들이 녹화가 되기 때문에

    학생이나 성인분들이 끝나고도 다시 보면서

    복습할 수 있고 쌍방향 소통 실시간 피드백도 확실하게 드립니다.

    다양한 시청각 자료와 화면 및 파일까지 공유하며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화상수업으로도 많은 연락 해주시면 상담도와드립니다~ ♡

     

     

    맨아래 샘플신청서 or 카톡오픈채팅 or 전화문의

     

     

     

     

     

    무료샘플 수업신청서

    상담에 필요한 항목을 작성해주시면 더 빠른 상담가능합니다.

    form.office.naver.com

     

     

    교육 영어/과외/학원

    안녕하세요! 교육관련하여 상담도와리는 쌤입니다 오픈카톡채팅 주시거나 010-7689-4987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open.kakao.com

     

     

     

     

     

     

     

     

     

     

     

     

     

     

     

     

     

     

     

     

     

     

     

     

     

     

     

     

    그런데 이 또한 일반적인 과외 기준이고, 고액 과외는 상상을 초월했다. 남문동중고등학원 4세를 대상으로 하는 고액과외의 금액은, 주 2회, 한 달이면 120만 원이었다. 누군가는 돈 많은 부모가 자기 자식에게 비싼 과외를 시키는 것이 왜 문제가 되느냐고 물을 수도 있다. 그러나 과외를 받는 대상이 기저귀도 떼지 못한 3, 4세의 어린아이들이 라면, 문제의 소지는 충분하다. 그 어떤 이유를 댄다 한들, 그 나이의 아이들을 앉혀놓고 단어를 외우게 하고 알파벳을 쓰게 하는 것이 합리화될 수 있을까? 또한 교사들의 자질 또한 문제 중 하나이다. 실제로 영어 유치원 입시 전문 과외 교사 중에는 본인의 학력을 교묘하게 속이거나 위조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본인의 실력보다는 인스타 마케팅이나 주변의 인맥을 활용하여 유명세를 떨치는 경우도 많다. 자기주도학습 이보다 더욱 문제는 과외 교사들이 사실상 영유아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기 때문에, 그 나이의 아이들을 마치 초등학생 대하듯 혼내거나 지시하는 등의 잘못된 교육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이 글을 읽으며 나는 꽤나 울었던 것 같다. 당사자 엄마가 쓴 길고 장황한 글 속에서 나는 단 한 명의 모습만 머리에 맴돌았다. 눈물을 흘리며 과외 교사 앞에 앉아있던 4살짜리 아이. 이 비극은 어디서부터 비롯된 것일까? 물론 30분에 15만 원이라는 돈을 받고도, 예쁜과외선생님 아이에 대한 배려나 이해 없이 형식적으로 수업을 진행한 교사도 문제가 있다. 그러나 더욱 문제는 한국말도 제대로 못하는 4세 아이를 앉혀 놓고는 과외를 시키고, 실력이 늘지 않는다는 이유로 과외를 주 4회로 늘리는 부모의 욕심이 아닐까? 그리고 더욱 비극이었던 것은, 이 글에 달린 100개가 넘는 댓글의 내용이었다. 나는 글을 읽으며 글을 쓴 학부모에 대한 비판이나 조언의 댓글이 많이 달릴 것이라 예상했다. 하지만 현실은 나의 예상을 완전히 빗나갔다. 댓글의 대부분은 그래서 그 유명 학습식 영어 유치원에 합격시켜준 놀이식 과외 교사가 누구냐는 것이었다. 누구도 감히 그 엄마에게 비판을 하지 못했고, 주말과외수업 누구도 그 아이의 마음을 헤아리려는 사람이 없었다. 어쨌든 시작하게 되었지만 감당하기 힘들었다. 6학년 내용을 당연하다는 듯이 가르치고, 엄청난 양의 숙제를 주면서 다 못해 오면 다 할 때까지 학원에서 못 나가게 했다. 아이는 난생처음 부딪히는 난관에 힘들어하고, 자기는 풀기 힘든 과제를, 곁에서 척척 해내는 또래들을 보면서 좌절했다. 사회과외 우리는 미련 없이 그만뒀다. 그 뒤, 아이는 동네 공부방을 다니면서 학교 진도에 맞춰서 부담 없는 분량을 소화하면서 초등학교를 마쳤다. 중등기말고사대비 그러나 중학교는 또 다른 세계였다. 부모인 우리가 아무리 괜찮다고 하여도 아이는 압박을 받았고, 준비 없이 새로운 환경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했다. 6학년 겨울방학부터 차근차근 중학교 1학년 예습을 시켜줄 학원을 찾았지만, 또래들이 다니는 학원들은 대부분 중1 1학기는 이미 마쳤고 다음 진도를 향해 달려가고 있었다. 그래서 휴직도 한 김에 직접 가르치기로 했다. 공부방에서도 조금 했지만, 고등기말고사대비 1월부터 1학년 1학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기로 했다. 전문적인 강사의 설명을 들을 필요가 있는 개념은 아이가 강남 구청에서 제공하는 "강남 인강"을 듣고 혼자 진도를 나가고, 나와는 유형을 중점적으로 다룬 문제집을 풀기로 했다. 그렇게 어렵다는 "자식 공부 가르치기"를 시작한 것이다. 학원에서 힘들었던 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시작한 수업이었다. ‘입시’라는 단어가 무색하지 않게 힘들고 어렵다. 입시를 치르는 대상의 나이를 고려하다면 대학 입시와 다를 바 없는 스트레스이지 않을까 싶다. 안동과외학원 그리고 이 5세 입시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야 할 것이 있다. 3세 혹은 늦어도 4세부터 ‘5세 입시 과외’를 해야 한다. 실제 아이를 유명 학습식 영어 유치원에 입학시킨 엄마를 만나 들어보니, 입학한 아이들의 90프로 이상이 과외를 해서 들어온다고 한다. 남문동수학학원 나는 처음에 ‘5세 입시’라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코웃음을 쳤었다. 아무리 세상이 변했다 한들 기저귀도 못 뗀 3, 4세의 아이들을 붙잡고 뭘 얼마나 하겠냐는 것이다. 남문동영어학원 하지만 깊숙이 들여다본 현실은 너무나도 가혹했다. 남문동국어학원 소수의 일이라고 치부하기에는 이곳의 너무 많은 엄마들이 ‘5세 입시’에 매달리고 있었다. 각자의 교육관이 다른 일이라고 넘겨버리기에는 너무 심각한 수준이었다. 분명 무엇인가 잘못되고 있다고 느꼈다. 내 자식 키우느라 잊고 지낸 교육자로서의 사명감마저 끓어오를 판이었다 그러고 보니 이 지역의 맘 카페와 사교육 카페에 늘 올라오던 글들이 불현듯 생각났다. 하루에도 몇 개씩 영어 유치원 관련 과외를 구하는 글이었다. 관심이 없을 때는 아무렇지 않게 넘겼던 글이었다. 중등국영수과외 다시 들어간 카페에는 유명 영어 유치원 입시 과외 선생님을 구하는 글, 영어 유치원 숙제를 봐줄 선생님을 구하는 글들로 넘쳐났다. 심지어는 영어 유치원 입학 테스트와 레벨 테스트가 있는 하반기에 가면 과외를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었다. 고등영어학원 취재의 목적으로 내가 실제 과외를 문의했을 당시가 8월이었는데, 스케줄이 꽉 차 있어서 대기를 걸어야만 가능하다고 했다. 고작 4세의 아이들에게 과외를 시키려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았던 것이다. 입시 열풍을 증명하기라도 하듯 과외 금액 또한 천정부지로 솟고 있었다. 보통은 1회 45분 기준 7만 원에서 8만 원. 한 달이면 60만 원의 돈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서두르지 않았다. 좀 어려운 유형이 있으면 비슷한 문제를 내서 이해할 수 있게 도와주고, 숙제는 줄이고 대신에 방학 중인 점을 활용해서 일주일에 3번 수업을 했다. 그렇게 1학기 개념과 유형을 3월 중순 즈음에 마칠 수 있었다. 그러고 나면 보통은 다음 2학기 진도를 나가기 마련이다. 하지만, 아이는 1학기 내용이 아직 다 이해가 되지 않은 듯했다. 어떻게 할까 하고 물어보니, 심화 과정을 좀 더 하고 싶다고 했다. 그리고 아빠랑 수업도 좋지만 인강도 계속 들었으면 한다면서, 강남 인강에 있는 심화 과정 문제집 하나는 자기가 풀 테니 아빠와는 "블랙 라벨"을 나가자고 제안했다. 그래서 그렇게 하기로 했다. 1학기는 그렇게 학교 진도와 거의 비슷한 속도로 심화 과정을 함께 했다. 학기 중이라 한 주에 2번 밖에 수업을 할 수 없었고, 수행 평가나 학교 숙제 때문에 미리 풀어 오고 하는 것도 어려워서 진도는 천천히 나갔지만, 개이치 않았다.처음 블랙 라벨을 시작했을 때, 아이는 풀 엄두도 내지 못했다. "내가 감히.. 어떻게 이런 문제를..." 이런 느낌이었다. 문제를 읽고 소화하기 이전에 먼저 문제에 압도된 듯했다. 처음 중학교라는 새로운 환경에 들어가면서 가지고 있는 환상도 겹쳐서 자신은 아직 준비가 안되어 있다는 자책감이 컸다. 그러니 못 푸는 게 당연했다. 시도조차 하지 않으려 들 때는 답답하고 화도 났다. 그렇지만 그게 지금 아이의 상황이니까 받아들이고 거기서 한발 앞으로 디디게 도와주는 길은 다시 조금 쉬운 유형으로 돌아가서 잘 풀었던 기억을 되살려 주는 수밖에 없었다. 함께 풀었던 유형 문제집을 다시 펴서 비슷한 형태를 리마인드 하면서 하나씩 나갔다. 그렇게 1년이 흘렀다. 7월 초에 1학기 심화를 마치고, 7,8,9 3개월 방학 껴서 개념과 유형 나가고, 2학기 심화를 이번 주에 마친다. 그리고 지난 주말에 2학년 1학기 문제집을 함께 샀다. 결국 학교 진도대로 나가면서 선행은 1도 못했지만, 우리의 1년은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한다.

Designed by Tistory.